반응형


  출근하며 포켓몬 고를 시작해 점심시간과 저녁시간에 점심먹으러 갔다오는 겸, 저녁 먹으러 갔다오는 겸


  좀 걸으면서 포켓몬 잡으니 금새 계속 잡게 되더라고요 ㅋㅋ


 아무래도 근무하는 곳 근처에 이것저것 비석이니 기념물이니 있다보니 포켓몬도 많고 포켓 스탑도 많고 ㅋ 


 


- 어쩌다 잡은 캐이시. 이거 키우고 싶은데 한마리 밖에 없어서 슬픔. 먹는데에 포켓몬이 있으면 기분이 묘하죠 -



  그렇게 놀다가 퇴근해서 집에 들어갔더니...


- 지금 집 안에서 찍은 스크린샷 입니다 -


  집 안에서 바깥의 포켓스탑을 바로 눌러서 재충전 할 수 있었습니다!!!


  이게 바로 포세권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다시피 포켓 스탑에선 포켓볼과 기타 아이템을 충전할 수 있고 포켓몬의 소환율이 높은데, 이 덕분에 집에서 5분마다 포켓볼 충전이 가능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이야 또 이런 일이 제가 일어나네요.

 



  포켓스탑 근처여서 그런지 이렇게 집구석에서도 포켓볼 수급하면서 포켓몬이 자주 나와서 이것저것 잡을 수가 있었습니다 ㅋㅋㅋ 포세권 쩌네요 ㅋㅋㅋㅋㅋㅋ


  포켓몬 고 마스터를 향하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