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리진에서 가끔씩 이젠 고전이라 불러도 좋을 게임을 현 운영체제에서 돌아갈수 있게 무료로 푸는데


이번에 무료로 나온 게임은



메달오브아너 퍼시픽 어썰트 입니다.


  그놈의 전쟁싸움꾼-워파이터 때문에 언제 돌아올지 모르는 고인이 된 메달오브아너 시리즈 중에 하나입니다 ㅋㅋ 나온 당시에는 그당시 PC사양이 게임 요구사양을 따라가지 못 했다고 하나 지금은 뭐 여유죠.


  잊혀진 전쟁 - 6.25의 게임화도 보고 싶지만, 태평양전정을 게임화 한 것도 콜 오브 듀티 월드 앳 워 밖에 한 적이 없는데 기대되네요. 오랜만에 고전을 하러 가 보겠습니다.


.. 이렇게 결국 HTC VR 올 때까지 더 디비전 같은 최신게임은 사지를 못 하고 있군요 ㅋㅋㅋㅋ 언젠가 위쳐3도 해야될텐데 말입니다. 으헝.


p.s

실행해보니...


누가 누굴 걱정하는 거냐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