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쉽게도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는 현재(151204)에도 트리플 모니터에서는 자주 ACS.exe 작동중지가 뜨기에 대부분의 플레이는FHD 해상도로 한 지라 스샷이 많이 없습니다.


- 참 멋진 이번 작의 하늘 풍경 -

  그렇지만 트리플로 찍어본 것이 남아있긴 합니다. 런던 거리가 참 잘 재현되어 있어 트리플 모니터로 관광다녀봄직 합니다 ㅋ


런던하면 생각나는 시계탑! 런던타워!

산업시대 배경이라 탬즈 강에는 석탄을 실은 배가 쉼없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참 이런 시대에 잘도 기차역을 이렇게 멋지게 지을 수가 있군요.



오오 우리 생물학의 신 찰스 다윈 등장!

에드워드!! 오랜만에 깨보고 싶어지네요.

역시 런던은 비가 와야 제맛



하늘과 배경이 더욱 더 멋있어져서 신뢰의 도약 할 때 보는 재미가 더해졌습니다.




제 누님이 참 좋아하는 유럽거리

이런 공원 참 부럽더군요.










최신작 답게 빛을 이용한 그래픽이 참 멋있습니다.








트리플 모니터라 보이는 이비의 썩은 눈 ㅋㅋㅋㅋ





어느 명화 속에 나오는 풍경 같은 원근감이네요.

참 기차역 잘 지었습니다.

시시각각 하늘이 정말 예뻐요.

궁전 내 풍경.


자세한 감상을 포함한 리뷰는 이번 주말 내에 올려보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