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어판의 아키바스트립에서 이 귀여운 히키코모리 여동생은 Brother을 여러가지 방식으로 변주해서 부름니다.

번역가가 가지고 놀고 싶었던 걸지도..;


한번 보이는 대로 모아봤습니다.

(단어 뜻은 http://www.urbandictionary.com/define.php? 여기서 뒤져봤습니다.)


Broski.에 따르면 여자옷을 입는 남자라던가;;

혹은 절친 과 같은 친구의 최상위 표현이라는군요.

Bro + Protagonist(메인 캐릭터) 의 합성어로 페르소나 게임 시리즈에서 나오는 단어



Broccoli. 네 브로콜리지요.


Brody - 사랑하지 않고는 못 배기는 매력적인 사람을 뜻함. 그리고 뒤는 아마 샤바디바비두?

Brotector - bro + protector 의 합성어로 추정...했는데 urban 사전에선 뭔가 bro 합성어로 점칠된 단어들이 한가득한 설명이 나와 포기.


bro + program 합성어

brosace -... 이건..모르겠습니다.

broseus - 아마 제우스 같은 식으로 합성어가 아닌가 했는데 의외로 이름으로 많이 쓰네요?

bronic - 폰트 이름도 있고 뭐도 있고 많네요.

brobin - 왠지 고블린 같은 느낌이 듭니다. brobino는 큰 자신감, 좋은 스타일 등을 가진 사람을 뜻하더군요.

brotag - brotagonist 의 줄임말이 아닐까요.

brostoyevsky - 러시안 느낌입니다.

Brothopedic - orthopedic 이 관절 근육에 관련된 치료를 말하므로 정황상 이것과 bro의 합성어일 거 같네요.


brofectionery - bro + dictionery?..모르겠습니다.

brotato - Bro + potato?

brotographer - 오랜만에 쉬운거. bro + photographer. 언렁 사진찍고 오라니 이것뿐이군요.



  금방 알아볼 수도 있는 것도 있고 난해한 것도 있습니다. 하하. 거기에 슬렁 단어라면 전 포기입니다 하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