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뱅기약장은 예전에 따놨기에 제공권 약장 한번 빨랑 따서


훈련장에서 가지고 놀아보았습니다.


한번에 한발씩, 충전은 어쩌다가 한번 된거 같은데 매우매우매우 느려서 박격포처럼 어디 짱박혀서 날리진 않을 것 같습니다.


장비에 대한 데미지는 평등하게 45~50정도 되는 거 같네요. 탱크나 자동차나 두방맞고 터짐니다.


고무보트는 한방, 고속정은 3방에 터지네요.


보병에 대한 것이 궁금하네요. 은근히 스플레쉬 범위가 넓어서 대강 때려도 장비에 최대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ㅋ


조종은 마우스보다는 키보드로 하는 것이 편합니다. 대략 에컴 초보자용 조종세팅으로 하는 듯한 난이도네요.


은근히 멀리까지 가지만 그렇게 멀리까지 가진 않네요. 잘 쓰면 박격포보다 확실한 빌딩 위 똥싸개 잡기가 될 듯 합니다.


다만 딱 한번밖에 날릴 수 없다는 게 아쉽네요. 하긴 한사람이 두 번 날릴 수 있으면 장비는 걸리면 죽음이겠지만 말입니다 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