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NC의 노숙자 리뷰를 패러디 하려다가 필력이 따라가지 못해 망-

 

 오랜만에 쉐도우와 함께하는 리뷰 시간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어쌔신 크리드 - 레벨레이션 -

 

 

오 마이 갓! 이건 내 생애 최고의 영화야!

스포일러... 스포일러...

 

 

어쌔신 크리드 - 레벨레이션 - 이라는 영화가 있는데

 잠깐 이건 게임 아니였나? 

imagesCANQ58VW.jpg
- 내가 하는 게 없잖아
아하!

  

 

 

지금 데스몬드는 폐인이 되어가지고 뭔가 이상한 곳에 갇혀 있어!  게다가 실험체 16호를 만나! 뭔가 시니컬하긴 해도 정신은 제대로 박힌 녀석이더군.

 아 근데 브라더후드에서 그녀석은 정신이 엄청나게 불안정하지 않았나? 말도 더듬고 말야.

  

이 16호가 말하길 지금 데스몬드는 조상들의 인격이 뒤죽박죽되서 무진장 위험한 상태라네?

 아하 그래서 에지오람 동기화 하며 2편부터 루시를 홀렸구나 

 

그래서 애니머스에서 더 조상들의 기억을 보며 그 네..넥서스 링크? 동기화? 암튼 뭔가를 해야된데! 조상들이 더 보여줄 것이 없을 때까지 애니머스에서 돌아다녀야 한데

 근데 브라더후드 부터 계시록 까지 생략된건 어떻게 하지?
- 상품으로 나오겠지.
 아하!

 아무튼 그래서 데스몬드는 또 에지오의 기억속으로 들어가.  에지오는 1편의 배경이였던 마시아프에서 난리를 피워!
거기서 템플러 수장인 레안드로스를 죽이게 되!

 음? 얘 예고편에서 최종보스 냄새를 풍기던 사람 아니였나?

 

 

아무튼 레안드로스와 에지오가 싸우는데 레안드로스가 막
" 너님 대체 왜 안죽어! 안죽냐고! 죽어! 죽으란 말야!"
그랫더니 에지오가 막
" 닥쳐 "

 

Cooooool! 

 

그리고 에지오는 콘스타티노플로 가서 마시아프의 열쇠를 찾으러 가! 나름 에지오가 그랜드 마스터라고 콘스타티노플 암살단 수장인 유스프 타짐이 이탈리아 어까지 공부해서 맞이해주네?
 어 근데 에지오는 그냥 시민들하고도 잘만 대화하잖아?
- 브라더후드에서 프랑스어 배우듯이 소피아 한테 말을 배웠나 보지
Coooooooooooool!

 

 

그래서 어찌어찌 해서 마시아프 열쇠를 얻은 에지오는 거기서 알타이어의 기억을 보게되!
 음 잠깐만... 지금 데스몬드가 에지오의 기억을 보고 있고 에지오가 알타이어의 기억을 보고 있고 그래서 데스몬드가 에지오를 통해 알타이어의 기억을 보고... 근데 데스모든가 보고 있는 에지오가 보는 기억은 열쇠를 통해 보고 있는데 애니머스 HUD가 뜨고 있고... 왜이리 복잡해?
- 설정상 자식이 생기면 거기서 기억이 끊기잖아. 근데 2012년 되기전에 올해도 신작을 하나 내야 되는데 에지오는 더 우려먹을 거리가 없어서 알타이어를 쓰려고 보니 이렇게 된거지.
아하!

 

 

 

50m에서 떨어지고, 마차에서 줄 하나로 버티고, 수많은 병사들을 순살하고, 16세기에 낙하산을 타고 마차에 매달려 파라세일링을 하며 암살을 하는 등 멋진 액션들이 차례차례 나와! 이건 진짜 멋진 액션 영화야!

온갖 액션을 보다보면 어느새 에지오는 마시아프의 열쇠를 몽땅 모아서 마시아프의 숨겨진 도서관으로 가!
근데 소피아는 그 험난한 여행길을 그 드레스를 입고 따라갔는데 드레스는 한점 변함도 없네?

 

-뭐 어때. 드레스 입고 마차까지 운전하시는 분인데
오!

 

  

 

거기서 알타이어의 죽기 전 기억을 에지오가 보는데 여기서 카메라 워킹과 연출이 죽여줘! 우오 이건 진짜 최고의 영화야!

 

 

그러다가 갑자기 에지오가 데스몬드에게 말을 걸어!

 나도 내 후손에게 말이나 해볼까? 어이 에덴의 조각. 나도 후손이랑 연결좀 해줘
에덴의 조각 - 너님은 솔로부대니 후손 없음요.

 

     

 

그리고는 신 같은 사람들이 나와서 세상의 종말을 보여주는데 태양풍이 지구를 휩싸고, 땅이 갈라지고 불덩이가 사람을 마구마구 덥쳐! 오 세상에! 이건 사실 종말영화였어!

 그리고나서 데스몬드는 눈을 뜨게 되! 왠지 팔에는 요상한 문양까지 생겼어! 그리고 데스몬드가 말하길

 

"제가 뭘 해야 할 지 알았어요" 

그리고 끝나!!

 끝?

 

 잠깐만.. 제작사가 지금까지 나온 질문들에 대한 답들이 공개된다고 했잖아? 지금까지 나온  질문 중에 대해 알게된게 뭐지?
음..  그래!  16호가 말한 데스몬드의 아들이라는 건?
- 일절도 언급 없지
 좋아 그럼 태양풍으로 인한 지구의 멸망이라는 건?
- 그건 2편에서 이미 나왔잖아
그렇다면 종말을 막기위해 데스몬드가 해야만 하는 건?
 - 뭔지 말하기 전에 끝났잖아. 
 흠. 그러면 루시의 DNA가 왜 중요한지, 왜 데스몬드가 알던 사람이 아닌지는  밝혀졌겠지?
- 시작하자마자 죽었다고 하네.
응?
- 동료들이 로마 공동묘지에 매장되었다고 하잖아

 그럼 대체 밝혀진게 뭐야!!!

- 더 많은 떡밥이 밝혀진 거지!

COOOOOOOOOOOOOOL!! 이건 진짜 최고의 엔딩이야! 다음편도 반드시 봐야되!

 

 

 

 

 

 ------------------------------------------------------0------------------------- ---

  어느정도 재미는 있었지만 게임으로의 재미는 많이 느끼지 못했습니다. 2편과 브라더 후드와 거의 다른 것을 느낄 수 없었습니다. 대신 무지막지하게 추가된 컷신들과 CG무비들이 있었지요.  이미 전 게임을 하기보다 컷신들을 보기 위해 진행하고 있었습니다.중간부턴 귀찮아져서 걍 누가 게임 진행해주고 컷신만 모아서 보고 싶어지기도 했지요 ㅋ

   위에도 써놨지만 제목도 레벨레이션에 유비소프트가 이것저것 밝혀진다고 해 놔서 상당히 기대했는데 이렇게 끝나서 정말 낚인 기분이였습니다. 2012년에 나올 마지막 시리즈를  위한 초석일 것이라며 일단 위안을 삼고 있지요 ㅜㅜ
아무튼 스토리 줄거리를 대강 다 써놨는데도 왠지 스포일링을 거의 하지 않은 것 같다는 것이 유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