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커스텀 메이드 시리즈 신작이 나왔습니다.


  다만 커스텀 오더 메이드 3D2 의 개량판(?)이라는 느낌이여서인지 캐릭터만 보다보면 크게 다른점은 느끼지 못 합니다.


 다만 미묘하게 캐릭터 퀄러티가 올라가고 새로운 스토리부터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VR 지원도 부드럽고요.


 그런데 치마를 터치해도 옷이 움직이지 않고 몸을 터치해도 반응이 없는게 퇴보한 부분도 있었습니다=_=


일단 영상 보시죠.



전작에서 VR 휴가를 보낼때처럼 태블릿이 VR 기본화면이 되었고, 여러 말 못할 씬에서 좀 더 편리하게 조정되었습니다.


VR로 오래오래 즐기기엔 꽤나 좋은 게임이네요. 다만 캐릭터 능력치 키우는 것도 엠파이어 시설을 개조하는 것에 필요한 노가다가 그 대부분의 시간을 뺏어갈 것입니다만 ㅋㅋㅋ 거기에 그짓을 계속 해야하다보니 체력이 과연 남아날까요? 다행히(?) 그쪽 능력치를 올리지 않아도 손님을 접대할 방법이 많아 원한다면 그냥 메이드가 접대하는 술집정도로 키울수도 있겠습니다.


  아직 초반부만 해보아서 얼마나 VR 시점에서도 두근거리는 전개가 될지는 앞으로가 기대되네요.




그런고로 VR을 쓰고 플레이시 매우 두근거리는 재미를 선사한 전작의 노래방 모드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캐릭터는 카토 메구미가 힘써주셨습니다.


소소하게 음식을 주문하면서 메이드의 반응을 보는 것도 즐겁지만(음식 시키는 순서와 조합에 따라 반응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기존의 무대공연과는 달리 나만을 위해 춤추고 노래해준다는 느낌을 잘 살린 갓 컨텐츠. 쓸때없이 좋은 음악도 한 몫합니다. VR가지고 계시면 꼭 해보시길 추천드림니다. 가지고 있으면 알다시피 VR로 보는 것과 영상을 보는 것과는 느낌이 200%다르니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