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컴 싱글과 코옵은 어느정도 즐기고 즐겼기에 본격적으로 멀티를 시작했습니다 ㅋ





 

일단 방이 없길레 데스매치 방으로 만들어서 어쩌다 들어온 사람과 1:1 공중전 하면서 놀다보니


사람들이 점점 들어오더군요 ㅎ




 


그래서 수도 공방전으로 전환하고 가끔 이런식으로 방장권한으로 공격기와 헬기만 사용가능하도록 게임 세팅을 하기도 했습니다 ㅋ




 

방장권한을 이용한 도전과제 깨기.jpg






 

이렇게 4시간(!)정도 놀다보니 나중엔 7:7까지 거의 풀방이 될 정도로 성행했습니다 ㅎㅎ 동북아시아 사람들도 몇 있는 것처럼 보이네요.


하지만 역시 음성챗팅으로는 중국어만 들림니다 으헝 ㅜㅜ


방 구조가 방장이 나가면 방장이 이전되는 방식이 아니라 방이 폭파되는 방식이라 모인 사람들이 아까워서 엄청 오래 했었네요 ㅎ

 



 


이번 최고 활약 ㅎ 적쪽에 공격기가 많아서 편했던 판이지만 역시 이기진 못 하는군요 ㅜㅜㅋ




 

그리고 F-16 황금 스킨을 얻었습니다 ㅋㅋㅋ 반짝반짝 멋지네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